[ 한국미디어뉴스 이기선 기자 ]
[ 한국미디어뉴스 이기선 기자 ]
[ 한국미디어뉴스 이기선 기자 ]
[ 한국미디어뉴스 김서안 기자 ] EBS는 2025년 봄을 맞아 어린이 애니메이션의 신규 시리즈를 2월 24일부터 방송한다. 이번 시즌에는 ‘슈퍼윙스 슈퍼콤보’, ‘최강공룡 미니특공대’, ‘엄마 까투리’, ‘레인보우 버블젬’ 등 인기 애니메이션들이 포함된다. 특히 ‘슈퍼윙스’는 아홉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며, 새로운 기술 ‘슈퍼콤보 액션’과 이동식 파워업 장치 ‘일렉트릭 포드’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공룡 시대를 배경으로 한 에피소드도 포함되어 아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강공룡 미니특공대’는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의 일곱 번째 시즌으로, 25일 화요일 오전 7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시즌에서는 우주에서 온 다이노이드 전사들과 미니특공대가 카르노 군단에 맞서 싸우는 모험을 그린다. 새로운 캐릭터인 다이노이드 전사 리더 ‘티라’가 등장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들이 강력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액션이 포함된다. 특히, 티라와 미니특공대 다이노카의 합체 장면인 ‘렉스카이저’가 기대를 모은다. ‘엄마 까투리’ 시즌 6이 26일부터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7시 30분에 방영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까투리와 꺼병이 4남매가
[ 한국미디어뉴스 김서안 기자 ] "JTBC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은 매주 월요일 오전 09시 05분에 방송하는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방송이다. 박선영과 이지연이 MC이며, 화려한 입담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한민국의 행사를 누비며, 전국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는 '트롯 오뚝이 가수 강유진'이 아닌, 목소리만 들어도 알 수 있는 "국민가수 강유진" 이 출연한다. 이제는 온 국민의 안방브라운관까지 넘보고 있는 가수 강유진의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방송은 3월 3일 월요일 오전 09시 05분에 방송한다.
[ 한국미디어뉴스 김서안 기자 ] 미스코리아 출신 엄채영은 지난 11일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에서 개최 된 제11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콘테스트에서 아나운서 엄채영으로 대회를 진행하였다. 아나운서 엄채영은 변함 없는 자체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이번 콘테스트에서 아나운서 자격으로 한치의 흐트림도 없이 이목을 집중시키며 콘테스트 진행을 마무리했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비키니 모델콘테스트는 연령대 제한 없이 개최되며, 참가자들이 자신을 사랑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 대회는 건강한 몸과 마음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협회는 참가자들이 새로운 도전과 개인의 재능을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대회 출신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협회는 정회원들에게 지속적인 지원과 기회를 제공하여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