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6 (금)

  • 흐림동두천 21.8℃
  • 흐림강릉 22.9℃
  • 흐림서울 23.7℃
  • 대전 23.8℃
  • 대구 24.6℃
  • 울산 23.4℃
  • 흐림광주 25.0℃
  • 흐림부산 27.1℃
  • 흐림고창 26.5℃
  • 흐림제주 29.8℃
  • 구름많음강화 23.0℃
  • 흐림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1℃
  • 흐림강진군 26.8℃
  • 흐림경주시 23.4℃
  • 흐림거제 26.5℃
기상청 제공

경기

정수정 SW19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 영화 같은 시간 담은 캠페인 진행

 

[ 한국미디어뉴스 김서안  기자 ] WAGTI(왁티, 대표 강정훈)의 니치 퍼퓸 브랜드 'SW19'가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수정의 독특한 감각과 카리스마는 SW19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어우러지며, 그녀의 세련된 이미지와 깊이 있는 연기가 브랜드 메시지와 강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SW19은 정수정이 20-3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점을 강조하며, 그녀의 스타일과 감성적 소통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맞아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SW19은 9월 2일 정수정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I Am Now' 영상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시간과 향이 만들어내는 순간의 기억을 주제로 하며, 시네마틱한 연출과 정수정의 내레이션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SW19은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 '트와일라잇'의 화보도 공개했으며, 이 향수는 붉은 석양과 고요한 달빛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첫 향과 부드러운 잔향이 특징이다.

 

SW19은 이번 캠페인과 향수 출시가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널리 전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으며, 앞으로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명했다.

 

 

SW19은 프랑스의 조향사들과 협업하여 여섯 가지 시간을 테마로 한 퍼퓸 컬렉션 ‘6am’, ‘Noon’, ‘3pm’, ‘Twilight’, ‘9pm’, ‘Midnight’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향수는 100% 프랑스 향료로 제작되어 섬세하고 균형 잡힌 향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20-30대 젊은 층 사이에서 니치 퍼퓸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최근 SW19은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과 유럽, 중남미에서 성공적인 유통 파트너십을 맺으며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일본의 유나이티드애로우에서 유일한 국내 향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중국에서는 상해 캐리센터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큰 성과를 거두었고, 미국, 호주, 스페인 등 10개국의 유통 파트너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