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총학생회와 KT&G 상상유니브 인천운영사무국은 대학생들의 취업을 응원하는 “KT&G 상상 취업 췍!” 행사를 지난 12일 인천대학교에서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KT&G 상상 취업 췍!”은 취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응원하기 위해 인천대 총학생회와 KT&G 상상유니브 인천운영사무국이 공동 기획한 것으로, 취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면접·자기소개서·스피치 특강 뿐만 아니라 퍼스널 컬러·스트레스 진단·증명사진 촬영 등 대학생들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였다.
임은선 KT&G 상상유니브 인천운영사무국장은 “KT&G 상상 취업 췍!”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준비로 힘든 청년들이 취업 관련 도움을 받고 꿈을 향해 한발자국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천대 총학생회 교육소통국장 류종화(정치외교학과)는 “이번 ‘KT&G 상상 취업 췍!’은 총학생회의 소통 및 취업 공약에 적합한 행사이고 취업을 앞둔 재학생들의 고민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계속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